꿈을잃지않는코코넛

오랜만에 일터 근황/인스타그램 둘어보기에 내 사진이??

캐나다 라이프

 
오늘 출근했는데
세상에나 마상에나!!
새로운 음료가 나왔네요!
 
 
 
원래 있던건데
여름에만 파나봐요??
 
 
암튼 비주얼 폭발
칼로리 폭발
프라푸치노 3종이
나왔더라구요!!
 
 
카라멜 리본??
초코쿠키프랍??
스모어스 프랍??
 
 
암튼 이름도
요상합니다 ㅋㅋ
 
 
암튼 매니저가
새 음료 만들어서
시음해보자고 해서
만들었어요!!
 
샘플링 컵에
만들었는데
 
 
샘플링컵이
에스프레소 잔
크기여서 만들어
놓으니 졸귀탱!!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다크 카라멜
시럽은 없어서
초코쿠키랑
스모어 만들어서
먹었어요 ㅋㅋ
 
 

 
 
진짜 작죠??
ㅋㅋㅋㅋㅋ
완전 졸귀탱
ㅋㅋㅋㅋㅋㅋ
 
 

 
 
이게 초코쿠키프랍푸치노
ㅋㅋㅋㅋㅋㅋ
오레오쿠키 가루 같은게
들어간답니다 ㅋㅋㅋ
 
 
암튼 톨사이즈 만들었는데
저렇게 샘플링 컵으로
6잔이나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두잔씩 마셨음
ㅋㅋㅋㅋㅋ
저거 그란데 사이즈
한잔에 500칼로리랍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정말 지치고
더운날 한 잔 하세요!!
당 땡길때요!!!
 
 
 
그냥 맛있다고
매일 사먹으면 살쪄~
안돼~(내가 후회중 ㅠㅠ)
 
 
 
 
그리고 얼마전에
인스타그램 보다가
둘러보기에
제가 찍은 사진이 뜨길래
신기해서 캡처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왼쪽 중간에 파티오 사진
보이시나요??
 
뒤로는 내셔널아트센터
보이는 사진이용~
크게 확대해볼게용!!
 
 

 
 
작년에 갔다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찍은 사진인데
고맙게도 제사진에
저를 태그해서
올렸더라구요!!
 
신기함 ㅋㅋ
ㅋㅋㅋㅋㅋ
 
 
저기가 분위기도
좋고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기에
진짜 좋아요!
 
 
음식은 별로 먹을게
없어요! 간단하게
핫도그 정도만 판답니다!
 
 
가끔 라이브 공연도
해주고 그래요~
 
저기 말고
tavernonthefallottawa
라고 리도폭포였나?
그 옆에 있는 것도
있는데!!!!
 
 
분위기는 여기도
진짜 좋아요!!
 
 
오타와강이랑
폭포를 같이
볼 수 있어도
뷰가 진짜 어메이징
합니다!!!
 
 
여름에 진짜
분위기 예술이니
오타와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쯤 들려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오타와생활 #오타와라이프 #오타와먹을곳 #오타와의모든것 #인스타그램둘러보기 #인스타그램
#스타벅스신메뉴 #스타벅스프라푸치노 #초코쿠키프라푸치노 #스모어프라푸치노 #칼로리폭탄프라푸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