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잃지않는코코넛

코스트코 환불후기!!! 혜자로운 코스트코 고객 서비스!!!

캐나다 라이프



코스트코 사운드 바 환불 후기!!!!
(Costco Sound Bar Refund Review)






오래간만에 놋북 켠 기념으로 
포스팅을 하나 더 하려고해요~




별건 아니고 코스트코 고객서비스
관련 후기랍니다!!!!






코스트코는 고객에게 관대하기로
유명하죠~!!!!! 
저도 경험해 봤습니다!!!








제가 5개월전에 코스트코에서
사운드바를 하나 샀어요!






원래 이런거에 관심이 없었는데
사운드 바로 티비 보거나
노래 들으면 다르대요!!!!




그래서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ㅋㅋ
제가 전문가도 아니고 너무 고가는
부담스러워 후기를 보고 제일
가성비가 좋다는 제품을
구입해봤어요!!!!






그게 바로 아래 비지오 5.1채널
사운드 바 랍니다!!!!
Vizio가  미국 회사인데
전자제품 만들어서
굉장히 착한 가격에 판매해요~










설치도 생각보다 쉬웠고!
작동도 잘 됐어요!!!!






그리고 우퍼가 있어서
진짜 영화 볼때 사운드가
더 풍성해 지더라구요!!!!






진짜 강추!!!!!
이 제품말고 사운드 바 강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느날 부터인가
제 노트북을 인식못하고 .....
블루투스 연결하는데
잡지를 못해요........




그리고 소리가 끊기기도 하고
이유없이 꺼지기도 하더라구요!






진짜 짱났지만 참고 봤어요!!!!








그러다 진짜 못 참겠는거에요!!!!!
내가 왜!!!!!
왜!!!!!!!!!!!!!!!!!!!!!!!!!!!!!!
티비를 보는데 
소리가 끊기는 걸!!!!!!!!!!
참고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코스트코에 교환을
알아보려고 구글링을 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전자제품은 구입 후
90일 이내만 해준다고 하네요???!!!
망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 가닥의 희망을 가지고
코스트코 갔을 때 
커스터머 서비스 데스크에
가서 살포시 물어 봤어요~~~






"저기~ 내가 옛날에 이거 샀는데
작동이 잘 안돼~ 됐다 안됐다해~"




뻥 안치고 저렇게만 말했는데!!!!!




직원이 쿨하게!!!!!!!!!!!!!!!!!!


"Bring Back~"
"Bring Back~"
"Bring Back~"
.
.












"응?!" 나는 아직 환불의 '환'자도 
안 꺼냈는데????
이거 무슨 시츄에이션??!!!






"아니~ 내가 환불하려는게 아니구,
교환이 되나 싶어서 물어보는거야~"






그러니까 직원이 말하길~
"코스트코는 교환은 없어~
환불해 주면 그냥 새로 사~"






"나 이거 5개월 전에 산건데??"
(막상 가져갔는데 90일 넘었다고
안해줄까봐 미리 물어봤어요!!)




"응, 상관없어. 가져와"








너무 쿨하게 응답해 줘서
안그래도 추운 겨울이
더 춥게 느껴졌다능........








그래서 진짜로 그 다음날에 
가져갔어요!!!!!




당연히 오래되서 영수증은
없었어요!!!!!




환불 줄에 가서 서니까
직원이 한명씩 미리 스캐너로
읽힌 다음에 가격표를 다시
뽑아 주더라구요!!!




근데 우리 제품은 바코드가
넘 길어서 안 읽힌대요!!!!






왠지 불안한 걸??!!!








근데 다행이 담당해주는
직원이 자기가 구매내역에서
검색해서 찾아가지고!!!!
영수증을 다시 뽑고
쿨하게 환불해줬어요!!!!




물어본건 단지 두 질문....




"이거 박스 개봉한거야??"
"왜 환불하는 거야?"






작동이 잘 안된다고 그랬더니
그렇구나 그러고 바로
데빗카드로 환불!!!!!!






생각보다 너무 싱겁게 끝나서
당황했다는 후문!!!








내년에 코스트코 멤버쉽 갱신 안할라
했는데 계속 할까봐요........






너무 친절하잖아........






원래 쓰던 걸 환불한 관계로
새로운 사운드 바를 보고 있어요 ㅋㅋㅋ






마침 원래 있던건 유선이라 선처리가
지저분 했는데 ㅋㅋㅋㅋㅋ
새로 사는건 무선으로
사야겠어요~!!!! 아이고 좋아라~!!!!








코스트코 환불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