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잃지않는코코넛

아이폰 XS 샀어요!!!! 가격 정보!! 화질 리뷰!!

캐나다 라이프

아이폰 XS 구입 후기 !! 
아이폰 텐에스 샀어요!!!!






진짜 진짜 오래간만에 쓰는 블로그네요!
마지막 글을 보니 거의 한달전에 쓰고
안 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뭐 그간 바쁘면 바빴고..
실은 게으른게 더 크지만!!!






포스팅 해야지 생각하다가 침대에 누으면
그냥 잠들고 그랬답니다!! 겨울에는 왜케
더 고단한건지!! ㅠㅠ








암튼 제가 아이폰7을 쓰고 있었는데
가끔 충전할때 지멋대로 작동을 할때가
있었어요!! 전화를 건다든지 앱을 실행시킨
다든지... 그래서 충전할 때 좀 불편했었답니다!








2년전 블랙프라이데이 딜때 아이폰7을 구입한지라!!
요번에 블랙프라이데이 맞춰서 2년 약정이 또
끝났어요!!!! 아이고 좋아~!!!! ㅋㅋㅋㅋㅋ








그래서 전화기를 좀 바꿔볼까 하고 어슬렁대는데!!!
아이폰 텐에스!!! XS가 화질이 그렇게 좋다는 거에요!!!








제가 디카가 없어가지고 
사진을 다 휴대폰으로 찍다보니
카메라 좋은 휴대폰이 갖고 싶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가격을 찾아봤는데 미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괜찮은 통신사 딜이 있나 통신사 사이트를
다 들어가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집념 대단하다 진짜 ㅋㅋㅋㅋ)








그중에 제일 좋은 딜을 하는 곳은 프리덤 모바일!!!
256기가 2년 약정으로 사면 다달이 할부값 50불에
요금제 60불을 써야해요! 
근데 데이터도 10기가나 주고
플랜이 아주 괜찮았어요!!! 
그래서 2년동안 110+tax를
내면 구입할 때 0원 내고 가질수가 있었어요!!!








그래서 거의 프리덤 모바일로 
갈아타야지 생각했는데!!!
후기가 너무 안 좋은 거에요!! ㅠㅠ 
진짜 안 터진다고 ㅠㅠ
게다가 큰 시티는 서비스를 하는데 
안 하는 도시도 많아가지고
그런 도시로 가면 파트너쉽을 맺는 
회사 라인을 빌려 쓰는거라
품질이 더 떨어진다고 .... 휴........ 
어쩐지 딜이 제일 괜찮더라더니.....
아직은 속도나 통화질 부분에서 
많이 떨어지나 봅니다!










그리고 프리덤 모바일을 제외한 
다른 통신사 딜들은 별로
볼게 없었어요!! 
할인 금액도 별로 없고 
요금제도 더 비싸고!!
예를 들어 코스트코에서 개통한다 치면 
600불 다운페이에
2년 약정 들고 코스트코 캐쉬카드 
150불 받고 그러는데
요금제 시작이 최소 100불이 넘어요!!!










보통은 400~600불 정도를 
다운페이 원하고 요금제는
100~130불 짜리를 강매하고 있었어요!!!
근데 진짜 치사한게 100불 요금제면 
엄청 좋아야하는데
데이터도 고작 1기가 + 보너스 2기가 막 이런식.....








제가 벨을 사용하고 있어서 벨에 가서 물어보니
600불 정도를 다운페이 하고 2년 약정하고
지금처럼 5기가 쓰려면 요금제 130불짜리
써야 한다고 ...... 휴...... 그면 택스 포함하면
146.9불 정도 되는데 넘 심하잖아요~
지금 택스 포함해서 73불 내는데 완전
따블로 뛰더라구요!!! 
(비싸도 벨을 쓰는 이유는 벨이 젤 잘터져요 ㅠㅠ)










이리저리 계산 해봐도 그냥 현금일시불로 사는게
젤 쌉디다 ㅋㅋㅋㅋㅋㅋ
직원이랑 같이 계산이 뚜드리면서 비교해보니
그냥 일시불로 사는게 700불 이득!!!










아이폰은 갖고 싶고 일시불은 못하고 하는
사람들에겐 딱 이지만 너무나 큰 금액이더라구요!!!








그래서 현금으로 질렀어요!!!
(아!! 신카로 질렀구나 ㅋㅋ)
256기가랑 64기가랑 200불 차이가 나서 뭐로 할지
고민했는데...
(애플 시키들 128기가를 일부러 안 만든 느낌!!)
지금 아이폰 7이 128기가인데 
겨우 29기가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이 용량 체크해보더니 64기가면 충분할거 같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256기가는 넘 커서 부담스럽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매년 좋은 폰이 나오는데 또 바꾸고 싶어지면
어떻게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삼성에서 구부러지는 
디스플레이 폰 곧 출시할거라!!
2-3년 후에는 스마트폰 시장에 
완전 한번 더 큰 디자인 개혁이
오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래서 64기가를 쓰고 
다음 세대 스마트폰으로 넘어가려는 
미래 계획까지 그리면서 구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용카드 긁을 때 한 꺼번에 큰 금액이 나가서 
마음이 쓰라렸지만 ㅋㅋㅋ 폰 새로 받고 나니
완전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당장 폰케이스랑 강화유리 붙이고 ㅋㅋㅋㅋ
베스트바이에서 10불 내면 강화유리 붙이는
서비스 해주는데 ㅋㅋㅋㅋ 하지 마셔요 ㅋㅋㅋ








진심 내가 붙이는게 낫겠네 ㅋㅋㅋㅋㅋ
얘네가 더 잘 붙이줄 알고 10불 주고
부탁했는데 ㅋㅋㅋㅋ 완전 공기 들어가고
먼지 들어가고 ㅋㅋㅋ 난리도 아님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이쯤에서 아이폰 텐에스 사진
보고 가실게요~~!!!!!










박스 샷입니다!!! 받고 나서 두근두근 했어요 ㅋㅋㅋ



저 맨처음에 저 것만 보고 ㅋㅋㅋ
아이팟 주는 줄 알고 ㅋㅋㅋ
알고보니 줄이 뒤에 숨어 있어 ㅋㅋㅋ
괜히 설렜네 ㅋㅋㅋㅋㅋㅋ










색상을 골드로 사서 비슷한 색상의
케이스를 골랐어요!!!
그림자가 져서 엄청 정신없게 나왔네요!!
실제로 보면 존예인데 ㅠㅠ
골드인데 약간 핑크 느낌도 난답니다~












그리고 바로 요 사진이 아이폰XS로 찍어 본거에요!!
아이키아 놀러갔다가 
조명이 이뻐서 찍었는데 !!!!!!
넘나 잘 나오는 것............






진짜 넘 좋아요!!!! 
살까 말까 망설이는 분들!!!
사세요~!! 사요!! 사요!!!!!






그럼 이쯤에서 아이폰 캐나다 가격
알려드려요~~~






64기가 XR은 $1,029
128기가 XR은 $1,099
256기가 XR은 $1,239




64기가 XS는 $1,379
256기가 XS는 $1,589
512기가 XS는 $1,859




64기가 XS MAX는 $1,519
256기가 XS MAX는 $1,729
512기가 XS MAX는 $1,999




위에가 기본 금액이고요~ 
이 금액에서 온타리오 주는 13%의 
세금이 더 붙는답니다!!!




제가 산 모델은 64기가 XS니까
세금 포함하면 $1,558.27
한화로 계산했더니!!!
(환율 850으로 계산함)




약 132만 5635원정도로 
나오네요!!!!!






휴..... 이번건으로 지출이 꽤커서
당분간은 소식하고..... 뭐 사지도 말고
그래야겠어요~~~




그래도 폰 바꾸니 넘 좋음요!!!!!